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300만 개의 스피큘을 탑재한 혁신적인 세럼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하며 고농축 레티놀 효과를 선사한다. 31일 아이오페는 공식 뉴시트를 통해 이번 제품 출시를 발표하고, 피부 침투율 극대화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세럼의 효능을 강조했다.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아이오페의 대표적인 레티놀 라인 제품으로, 피부 노화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레티놀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다. 핵심 기술은 300만 개의 미세 스피큘을 세럼 제형에 정교하게 구현하여 레티놀 성분의 피부 침투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각 스피큘은 0.2mm 크기로, 피부의 최겉층인 막(Stratum Corneum)을 효과적으로 관통하여 레티놀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설계되었다.
아이오페는 “기존의 레티놀 세럼은 레티놀 성분이 피부 표면에만 남아 효과를 제대로 나타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300만 개의 스피큘을 통해 레티놀 성분의 피부 침투율을 10배 이상 향상시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스피큘 구조는 각 스피큘의 크기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스피큘 간 간격을 최적화하여 레티놀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한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레티놀은 1차 항노화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을 돕고, 모공을 막는 피지(Sebum) 생성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레티놀은 항산화 효과도 지니고 있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는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하여 제품 사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가 레티놀 기술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혁신적인 제품이며, 앞으로도 피부 노화 방지 분야에서 더욱 발전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아이오페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