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카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4.5주년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커피차 프로모션’을 26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도심의 주요 지역, 특히 광화문, 명동, 종로 등 핵심 지역에서 모바일 게임 유저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예상보다 훨씬 큰 호응을 얻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커피차 프로모션’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삼국지 전략판’ 게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이벤트였다. 쿠카게임즈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명소 근처에 설치된 커피차를 통해 고품질의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삼국지 전략판’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나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쿠카게임즈는 총 1,500명 이상의 유저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삼국지 전략판’ 게임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으며,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확산시키는 데 기여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들은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게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커피차 프로모션’을 통해 ‘삼국지 전략판’ 게임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으며, 유저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았다”고 평가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이벤트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의 핵심 성공 요인은, 쿠카게임즈의 철저한 준비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서울 도심의 핵심 지역을 선정하여 최적의 홍보 효과를 창출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쿠카게임즈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인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에게도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