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최근 출시한 신규 러닝 컬렉션 ‘RX’의 판매량이 출시 이후 빠르게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지난 27일, 지난 7월 신규 러닝 컬렉션 출시 이후 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RX’ 컬렉션이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러닝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RX’ 컬렉션은 발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러닝 자세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초보 러닝 선수부터 숙련된 러닝 선수까지 폭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젝시믹스 측에 따르면 ‘RX’ 컬렉션의 판매량 증가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 판매 채널을 통해 이루어졌다. 젝시믹스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RX’ 컬렉션의 판매량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 스포츠 매장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RX’ 컬렉션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은 젝시믹스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젝시믹스는 ‘RX’ 컬렉션의 성공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현재 ‘RX’ 컬렉션의 재고 확보를 위해 생산량을 늘리는 동시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측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제품 개선을 통해 글로벌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