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단백질 간식 브랜드 ‘오!늘단백’이 시장 안착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을 내딛는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경험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체험단 ‘오단즈’ 1기 모집을 시작했다. 이는 단순히 신제품을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 제품 개발 과정에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시장 반응을 선제적으로 파악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단백’은 하림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다. 이는 기존 단백질 간식의 한계를 넘어,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속노화’ 및 ‘헬시…’와 같은 건강 트렌드를 충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영양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오!늘단백’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번 ‘오단즈’ 1기 체험단 운영은 ‘오!늘단백’ 브랜드가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들은 ‘오!늘단백’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솔직한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제품의 강점을 알리고 개선점을 도출하는 데 기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하림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오!늘단백’이 단순한 간식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