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잦은 피로와 회복력 저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현대 사회의 빠른 생활 속도와 불규칙한 식습관은 체내 단백질, 특히 소화 흡수율이 높고 근육 회복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알부민의 부족 현상을 야기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는 일상생활에서의 활력 저하뿐만 아니라, 운동 후 회복 지연과 같은 신체 기능상의 어려움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이에 영진약품(대표이사 이기수)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새로운 드링크 제품인 ‘알부민 리얼 바몬드’를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핵심 성분으로 알부민을 함유하고 있어, 기존의 단백질 섭취 방식보다 높은 소화 흡수율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회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알부민과 함께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을 동시에 첨가하여, 전반적인 활력 증진과 빠른 신체 회복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알부민 리얼 바몬드’ 드링크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다면, 소비자들이 겪는 소화 흡수율 저하와 근육 회복 지연에 대한 불편함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CU편의점에서의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활력을 되찾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제품은 9월 8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