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대한항공 고객들이 겪는 정보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이 커지고 있다. 항공 여행 전반에 걸쳐 필요한 공항 정보를 사전에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은 이용객들의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효율적인 공항 이용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해 왔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대한항공은 12일, 자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인천공항 미리보기’라는 신규 메뉴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인천공항 미리보기’ 메뉴는 대한항공 모바일 앱 내에서 고객의 여정에 따른 맞춤형 공항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비행 전 필요한 각종 공항 정보를 직관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복잡한 공항 시설이나 절차에 대한 사전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 기능은 고객들이 보다 원활하고 편안하게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한항공은 ‘인천공항 미리보기’ 기능의 도입으로 고객들이 인천공항 이용 시 겪었던 정보 부족으로 인한 어려움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모바일 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항공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