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단백질 및 프리바이오틱스 선도 기업인 프리슬란디아 캄피나 인그리디언츠(FrieslandCampina Ingredients)가 싱가포르에 최첨단 응용 센터를 새로 개설하며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했다. 이번 신규 센터 개소는 싱가포르 내 R&D 공간을 30% 확장하는 중요한 성과를 의미한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보여준다.
이번 투자는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을 견인하고, 지역 고객과의 협력을 더욱 긴밀하게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청(Singapore Economic Development…)의 지원 하에 설립된 이 센터는 최신 기술과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영양 강화 식품, 유아용 조제분유, 건강 기능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 개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확장을 통해 프리슬란디아 캄피나는 혁신적인 단백질 기술과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활용한 차세대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는 데 더욱 유리한 위치를 확보하게 되었다.
새로운 응용 센터는 단순히 물리적인 공간 확장을 넘어, 고객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프리슬란디아 캄피나는 증가하는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이번 R&D 역량 강화가 싱가포르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혁신 허브로 자리매김하게 하고, 전 세계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