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마사지 기기의 가장 큰 문제점은 마사지 기능이 없을 때의 불편함이었다. 특히 마사지 기능이 내장된 베개의 경우, 마사지볼이 노출되어 있어 평소 숙면을 취할 때 오히려 이물감을 느끼거나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가 ‘더필로 마사지 베개’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더필로 마사지 베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담고 있다. 바로 ‘히든 마사지볼’ 기술이다. 이 기술은 마사지 기능이 필요 없을 때, 내장된 마사지볼이 베개 내부로 자동으로 숨겨지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마사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일반 베개와 동일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숙면을 취하는 데 전혀 방해받지 않는다.
풀리오의 ‘더필로 마사지 베개’는 단순한 베개를 넘어, 마사지와 숙면이라는 두 가지 핵심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히든 마사지볼’ 기술을 통해 마사지 기능 사용 시에는 목과 어깨의 긴장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마사지가 끝나면 즉시 편안한 휴식을 위한 일반 베개로 전환된다. 이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언제든 필요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숙면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