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적으로 5억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캐주얼 퍼즐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블록 블라스트!’가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헝그리 스튜디오는 이러한 글로벌 성공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일일 접속자 수(DAU) 4000만 명, 월간 활성 이용자(MAU) … 이는 ‘블록 블라스트!’가 단순한 게임을 넘어,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일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강력한 콘텐츠임을 방증한다. 그러나 한국 시장은 글로벌 시장과는 다른 독특한 게임 문화와 치열한 경쟁 환경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블록 블라스트!’가 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차별화된 환경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전략적 접근이 요구된다. 단순히 기존의 성공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을 넘어, 한국 유저들의 니즈와 취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필수적이다. 이를 통해 ‘블록 블라스트!’는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도 확고한 팬덤을 구축하며 장기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