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피부 장벽 강화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외부 환경 변화와 일교차 심화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가속화시키고, 이는 피부 장벽 약화로 이어져 가려움, 각질, 민감성 증가 등 다양한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된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가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함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는 피부의 필수 구성 요소로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특히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며, 이러한 고효능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소비자의 피부 장벽 강화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클렌저부터 크림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스킨케어 라인을 구성하여, 단계별 집중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도록 돕는다. 이 신제품 라인이 성공적으로 적용될 경우,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곧 피부 민감성을 줄이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크게 기여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피부 노화 방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 브랜드의 명맥을 잇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의 이번 신제품 출시는 소비자들이 가을철 피부 관리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