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게릭병 환우와 그 가족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 활동에 사적인아름다움지유의원(지유클리닉)이 동참했다. 지유클리닉은 승일희망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하며 이번 지원 활동에 대한 참여 의사를 밝혔다.
이번 지유클리닉의 기부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통해 진행된 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루게릭병 환우 및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 1000만원이라는 금액은 지유클리닉이 루게릭병 환우 지원을 위해 마련한 성금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전달되었다.
루게릭병 환우 지원은 사회적으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이 요구되는 분야이다. 지유클리닉은 이러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이번 기부를 통해 환우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1000만원의 기부금은 승일희망재단을 통해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지유클리닉의 기부는 루게릭병 환우 지원 캠페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어 루게릭병으로 고통받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지유클리닉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