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홈 피트니스 브랜드 킹스미스(KING SMITH)가 9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소비자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스미스는 기존의 가성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접이식 워킹패드 ‘Z1F’의 화이트(White) 컬러를 추가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자전거, 런닝머신 등 다양한 홈 피트니스 장비들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킹스미스가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하게 된 배경에는 최근 홈 피트니스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개인의 운동 능력과 시간, 공간 제약에 맞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홈 피트니스 장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킹스미스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 전략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들은 킹스미스의 핵심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집약하여 개발되었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동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Z1F’의 화이트(White) 컬러 추가는 기존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킹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킹스미스의 홈 피트니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킹스미스는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킹스미스의 이번 신제품 출시가 홈 피트니스 시장의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킹스미스의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킹스미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홈 피트니스 시장은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스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